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큰집닭갈비막국수 단체 모임에도 가기 좋고 가족모임에도 최고!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큰집닭갈비막국수 단체 모임에도 가기 좋고 가족모임에도 최고!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큰집달갈비막국수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려고 하는데요! 단체모임에 가기 좋고 가족모임에도 최고인 춘천에서 밥 먹기 좋은 곳 추천해 드릴게요 군대 간 처남이 외박을 나오게 되어 춘천으로 모인 처갓집 식구들! 셋째 처제랑 조카랑 함께 찰칵 ㅎㅎ 제가 키가 좀 크니까 계속 조카가 목마 태워달라고 해요 ㅋㅋ 이제 가게로 입장!!!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00 전화번호 0507-1365-4266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들어가 보니 원형 테이블과 의자가 눈에 띄었고 불판마다 쟁반이 놓여있는 게 신기했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자판기와 아이스크림! 주방은 한창 바쁘네요! 들어가는 길에는 룸식으로 된 방도 있었는데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먹기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가까이서 자세히 보는 아이스크림 바닐라, 초코, 딸기 세가지 맛이나! 사람이 10명이라 미리 예약하고 갔는데 세팅을 해놓아 주셨어요! ...


#남춘천역닭갈비 #춘천닭갈비 #춘천막국수

원문링크 : 남춘천역 닭갈비 맛집 큰집닭갈비막국수 단체 모임에도 가기 좋고 가족모임에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