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도동 김밥 테이크 아웃 전문점 김밥엔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활용한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해 보자!


상도동 김밥 테이크 아웃 전문점 김밥엔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활용한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해 보자!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오늘은 상도동 김밥 테이크 아웃 전문점 김밥엔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할게요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활용한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해 보자! 상도동 고깃집 풍뎅이냉삼에서 냉동 삼겹살을 맛있게 먹고 그것도 모자라서 상도동 김밥 테이크 아웃 전문점 김밥엔에 방문! 며느리 사다 주라고 들어가신 우리 아버지, 어머니 며느리 사랑 가득하네요! 들어가서 먹고 싶은 것을 한 번 골라보도록 할게요 영업시간 화~토 08:00~20:00 일요일 08:00~15: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2-6013-6060 휴일과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단체 주문은 받는다는 사장님! 장승배기역 김밥집 김밥엔 메뉴판! 이곳은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따로 없는 소형 매장이라서 테이크 아웃만 가능해요! 먹고 싶은 것, 며느리 좋아하는 것 골라보라는 울 아버지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활용한 김밥이 있었는데 야채, 참치, 땡초, 진미채, 치즈, 소불고기, 묵은지, 계란말이, 김치참치, 스팸에...



원문링크 : 상도동 김밥 테이크 아웃 전문점 김밥엔 다양한 종류의 재료를 활용한 김밥으로 끼니를 해결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