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도 카페 추천 이디야커피! 공영 주차장을 이용 안 해도 되고 바다뷰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


오이도 카페 추천 이디야커피! 공영 주차장을 이용 안 해도 되고 바다뷰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뚜블리부부입니다 오늘은 오이도 카페 추천 이디야커피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차를 끌고 가신다면 공영 주차장을 이용 안 해도 되고 바다뷰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오이도 카페 이디야커피의 외관!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매장 전면과 측면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2시간까지는 이용 가능해요. 영업시간 매일 09:00~22:00 전화번호 031-319-6077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바로 앞에 차들이 지나 다니는 곳이기에 어린 자녀 분들이랑 가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입장을 했는데 전형적인 이디야커피 매장의 분위기! 워낙 익숙한 분위기라서 오히려 편안하고 좋았어요 바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굿즈 진열대와 카운터의 모습! 1층에도 전반적으로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어서 인원에 따라 앉기 좋을 것 같았어요! 키오스크 주문도 할 수 있고 직접 주문도 할 수 있었는데요! 베너에는 메뉴가 사진과 함께 있어서 시인성...


#바다카페 #시흥정왕동카페 #오이도카페

원문링크 : 오이도 카페 추천 이디야커피! 공영 주차장을 이용 안 해도 되고 바다뷰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 좋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