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요트 여행코스 그랑블루요트투어 힐링하기 너무 좋은 제주도 바다 위 데이트!


제주도요트 여행코스 그랑블루요트투어  힐링하기 너무 좋은 제주도 바다 위 데이트!

안녕하세요 뚜블리부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요트 여행코스 그랑블루요트투어 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머리가 복잡할 땐 저희 부부는 자연과 함께하며 힐링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힐링하기 너무 좋은 제주도 바다 위 데이트! 제주도 핫플이며 운 좋으면 돌고래도 만날 수 있는 이곳에 대해 포스팅해 볼게요! 제주도요트 그랑블루요트투어는 이름처럼 건물이 블루블루 했어요! 주차장은 여기도 있지만 입구 들어오시면 더 넓게 있으니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돼요! 다시 한번 건물 정면에서 찰칵! 영업시간 매일 09:00~19:00 휴게시간 12:00~12:30 전화번호 0507-1407-7785 올라가는 길은 화살표에 표시 되어 있듯이 옆 사이드로 올라가시면 되고 길이 좁으니 다른 사람과 충돌 조심! 2층으로 올라가시면 멋진 서귀포 바다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이 딱! 좀 만 더 가시면 티켓 발권과 승선신고증 작성을 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키야 제주도 바다는 언제 봐도 기분이...


#제주도데이트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요트 #제주도인생샷

원문링크 : 제주도요트 여행코스 그랑블루요트투어 힐링하기 너무 좋은 제주도 바다 위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