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맛집 행복한찜닭 욕쟁이할매불냉면 주안점! 다양한 종류의 찜닭이 맛있고 냉면과 돈까스까지 다양하게 있는 주안동 밥집 추천!


미추홀구 맛집 행복한찜닭 욕쟁이할매불냉면 주안점! 다양한 종류의 찜닭이 맛있고 냉면과 돈까스까지 다양하게 있는 주안동 밥집 추천!

안녕하세요 뚜블리부부입니다 오늘은 미추홀구 맛집 행복한찜닭 욕쟁이할매불냉면 주안점에 대해 소개해 볼게요! 다양한 종류의 찜닭이 맛있고 냉면과 돈까스까지 다양하세 있는 주안동 밥집 추천드립니다! 차를 끌고 갔는데 주차할 공간이 매장 바로 앞에 있어서 편한 미추홀구 맛집 행복한찜닭 주안점! 매장 전경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영업시간 수~월 10:00~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32-428-4848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삼겹살도 개시하고 식사류도 있어서 너무 좋은 주안동 맛집! 우뭇가사리 물냉, 비냉도 있고 양푼 닭볶음탕도 있는 이곳! 찜닭 종류가 4가지로 원하시는 것을 골라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는 안쪽에서 해달라는 표시! 아 그리고 양품 갈비찜도 있었어요 ㅎㅎ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먹고 싶은 것을 골라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미추홀구 맛집! 평일에 점심이 한참 지난 시간에 방문! 매장이 전체적으로 넓어서 아주 좋았어요 반찬도 따로 만들어서 판매 ...



원문링크 : 미추홀구 맛집 행복한찜닭 욕쟁이할매불냉면 주안점! 다양한 종류의 찜닭이 맛있고 냉면과 돈까스까지 다양하게 있는 주안동 밥집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