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이민] 캐나다 이민 확대 정책으로 경제적 효과가 큰 지역은 어디일까요?


[캐나다이민] 캐나다 이민 확대 정책으로 경제적 효과가 큰 지역은 어디일까요?

캐나다는 전국적인 이민의 증가로 많은 경제적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2015년 이후 이민자들은 순 신규 일자리에서 캐나다 태생 근로자를 지속적으로 앞질러 고용 증가의 70%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COVID-19 팬데믹 기간에도 신규 이민자의 고용 급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캐나다 금융 서비스 협동 조합이자 북미 최대의 신용 조합 연합인 데자르뎅(Desjardins)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캐나다의 증가된 이민은 지방 경제, 특히 서부 지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가오는 경기 침체와 궁극적인 회복 기간을 막론하고 캐나다의 신규 이민자들에게 광범위한 경제적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이민 추세가 일관되게 유지된다면 캐나다의 더 높은 이민 목표로 가장 큰 효과를 볼 지역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프레리 초원 지역,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PEI)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또한 앨버타, 매니토바, 사스카추...


#캐나다pnp #캐나다sinp #캐나다영주권 #캐나다유학 #캐나다유학후이민 #캐나다이민 #캐나다취업 #캐나다취업이민

원문링크 : [캐나다이민] 캐나다 이민 확대 정책으로 경제적 효과가 큰 지역은 어디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