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가족연수] 2024 여름에는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족 연수를 계획해 보세요!


[뉴질랜드가족연수] 2024 여름에는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족 연수를 계획해 보세요!

뉴질랜드 남섬의 인버카길은 스코틀랜드 인들에 의해 개척된 도시로 곳곳에서 스코틀랜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더니든과 함께 1950년대에 개발된 이 도시는 당시의 건축양식인 빅토리안 양식과 아트데코 건물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재 5만명 정도의 인구로 구성된 도시입니다. 도시 곳곳에 아기자기한 카페와 도시 풍경이 보는 이의 마음을 차분하게 해 줍니다. 인버카길에서 가족 연수를 진행합니다. 인버카길에 머물면서 퀸스타운, 크라이스트처치 등을 여행함으로써 뉴질랜드의 정수를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인버카길은 백인들 비율이 높고 외부인들이 적은 도시이기에 자녀들이 스쿨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인버카길 가족연수는 다음과 같은 특장점들이 있습니다. 뉴질랜드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단기유학 프로그램 버디친구 배정 및 ESOL(영어보조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안정적인 학교생활 지원 차량 및 숙소 배정을 통해 부모님과 안전하게 뉴질랜드 생활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


#누질랜드남섬3주살기 #뉴질랜드가족여행 #뉴질랜드가족연수 #뉴질랜드남섬가족연수 #뉴질랜드남섬스쿨링 #뉴질랜드스쿨링 #여름방학뉴질랜드가족연수

원문링크 : [뉴질랜드가족연수] 2024 여름에는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족 연수를 계획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