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미니포크레인 어린이 안전시설물 통신터파기 및 기초 베이스 매설 작업(허니미니중기)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어린이 안전시설물 통신터파기 및 기초 베이스 매설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 허니미니굴삭기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시에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몇일전부터 사전조율이 있었던현장인데 오늘겨우 작업에 들어가게 되었네요!~추석전날이니 후다닥 끝내고 고향으로 내려가야겠죠?~의정부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 작업현장 가보시죠~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작업시작 현장에 도착하니 통신선이 매설될곳에 커팅이다 되있었습니다 ~물론 전날에 커팅을 미리요청하였습니다.~현장을 확인한후에 뿌레카를 이용해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의정부미니포크레인작업 1 다다닥~뿌레카로 바닥깨기겸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노미넓이가 딱맞아 작업하기가 한결수월했습니다.~흙정리는 어쩔수없이 인력으로~ 의정부미니포크레인 베이스콘크리트 40*40베이스 콘크리스2개 와 150KG짜리 총 3개의 기초를 매설할예정입니다.~017미니포크레인 작지만 이정도야 머~가뿐합니다 .작아도 장비는 장비입니다 ~ 한구간은 기초1나 반대쪽은 기초2개를 매설하였습니다. 터파기후 레벨맞추고 끝~작은장비에 장점은 좁은곳을 통과할수 ...


#안전시설물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의정부포크레인

원문링크 :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어린이 안전시설물 통신터파기 및 기초 베이스 매설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