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미니포크레인 노후아파트 상수도연결 수도관라인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포천미니포크레인 노후아파트 상수도연결 수도관라인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굴삭기 입니다. 오늘은 포천시 아파트에서 수도관라인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아침일찍 소리나는작업을 진행하면 안되기 때문에 여유롭게 출발하여 9시정도 도착하여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작업시작 작은 화단 및 1m50정도 터파기를진행하여 지하주차장쪽으로 수도파이프를 연결하는작업이었습니다.~상단에 콘크리를 제거하고 한쪽으로 모아두었습니다 ~ 포천미니포크레인 작업 터파기를 진행하는동안 바닥에 콘크리트가 나왔네요~!일단 현장에서 협의후에 깨는걸로 예기가 되서 부지런히 뿌레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1m50정도 터파기를 진행하였고 코어자리를 찾아 수도관을 지하벽을 뚫어 연결하면 오늘에 작업이 마무리됩니다.~지장물은 가스 통신이 나왔는데 통신은 죽고 도시가스는 모래와 식별띠로 확인이 가능하여 문제없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마무리 수도라인을 연결 후 채바가지를 이용해서 돌을 걸른후에 되메우기를 진행하였고 남은 돌은 옆쪽 땅에 묻고 작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포...



원문링크 : 포천미니포크레인 노후아파트 상수도연결 수도관라인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