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니포크레인 PVC100mm우수관 집수정멘홀 설치 시공작업(허니미니중기)


일산미니포크레인 PVC100mm우수관 집수정멘홀 설치 시공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일산전문 허니미니굴삭기입니다.오늘은 일산가구공장에서 우수관로설치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아침에는 제법날씨가 쌀쌀한거 같네요~한낮에는 덥고 일교차가 클수록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구요~환절기 감기조심~!! 작업시작 현장에도착했을때 콘크리트바닥에 커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커팅하고 뿌레카 터파기 매설 되메우기 T잡기 다짐 아스콘,,, 대부분관로는 이런순서고 현장 상황에따라 다를수 있지만 거의 비슷하지 않을까 싶네요~ 일산미니포크레인 작업1 콘크리트바닥을 뿌레카 및 니퍼로 정리한후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집수정은 플라스틱멘홀로 시공하고 비가 많이올경우를 대비해 하나의 라인을 추가하는 작업입니다.~ 우수터파기는 구배를 잡아야 하기때문에 터파기시에 집중이 필요하고 특히 지장물,!!땅속에 머가 있을지는 아무도 모르는사실,,,시간이걸려도 천천이 하되 속도는빠르게라는 희대의 명언~~!! 터파기후에 PVC관을 매설한 모습입니다 ~.우수는 레벨을 잡아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네요~ 일...



원문링크 : 일산미니포크레인 PVC100mm우수관 집수정멘홀 설치 시공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