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미니포크레인 4층빌딩 내부철거 008포크레인 017소형굴삭기 2대로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마포구미니포크레인 4층빌딩 내부철거 008포크레인 017소형굴삭기 2대로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 올해는 유난히 겨울이 따뜻한편인거 같네요~이러다가 겨울이 사라지는건 아닌지 ㅎㅎ 미니장비는 겨울이 특히 힘든데 올해는 다행이 춥지않아 일이 많은거 같습니다.허니중기는 마포 합정동에 위치한 4층건물 리모델링 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대략 15일정도 진행하였고 장비2대로 열심히 작업을 하였습니다.~한번보실까요? 건물외부 지상4층지하1층으로된 빌딩입니다.일단 계단을 통해 4층까지 진입한후에 바닥 및 가벽철거를 진행하고 폐기물은 투하구 및 스카이 장비를 이용해서 반출을 진행하였습니다.~ 번화가 지역은 특히 작업공간이 나오지 않는데 다행히 스카이장비 진입이 가능하여 목재 및 폐기물을 반출하였습니다.철거는 장비 진입만 가능하다면 무조건~쓰는게 돈버는 길이아닐까요?ㅎㅎ 작업중 008로 옥상에 올라가 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안에는 따뜻했는데 밖은 엄청춥네요~추워도 어쩔수 없습니다.~먹고사는데 이런추위쯤이야~~;; 1층은 017장비를 이용하여 폐기물정리 및 1층철거를 진행하...


#마포구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마포구미니포크레인 4층빌딩 내부철거 008포크레인 017소형굴삭기 2대로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