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미니포크레인 학교내진보강 소형천공기와 017미니굴삭기 사이좋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서울 경기 인천미니포크레인 학교내진보강 소형천공기와  017미니굴삭기 사이좋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서울 경기 인천 미니포크레인전문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초등학교내부에서 소형천공기가 구멍을뚫고 미니포크레인은 자재운반 및 뿌레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초등학교는 방학을시즌이라 공사가한창진행중입니다.현장이 어수선한데 내진보강뿐만아니라 외벽부터 올리모델링수준이네요. 오전에는 소형천공기가 작업할수있도록 자재를 부지런히 옴겼습니다.문폭이 150cm 높이가 2m터라 이동하는데 크게 문제는없었습니다.쪼끔만 더 컸으면 작업이 쉽지않았을꺼 같네요. 좁은곳 협소공간은 017미니포크레인이 최적에장비가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천공작업전에 문폭을넓혀 장비가들어갈자리를 마련한 후 바닥은 커팅 및 뿌레카를 이용해 자리를 마련한상태였습니다. 오전에 자재를 옴기고 뿌레카를차고 준비중입니다.작업을 위해 쓸모없는 노미를가져와 뭉뚝하게만들어 작업을진행할예정입니다.다행히 쓸모없는 노미가 많아 그닥 아깝지는 않았습니다~ 드뎌 소형천공기등장~공간이 넉넉치않았는데도 천공기 기사님이 워낙배테랑이라 시원하게 진입했습...



원문링크 : 서울 경기 인천미니포크레인 학교내진보강 소형천공기와 017미니굴삭기 사이좋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