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미니포크레인 장애인통로 이동후 기초석 통신선매설 및 나무사이 017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마포구미니포크레인 장애인통로 이동후 기초석 통신선매설 및 나무사이 017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마포구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 오늘은 마포구소재 대학교에서 가로등설치를 위한 기초석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이 협소한 관계로 장비는 017미니포크레인투입되었습니다.~ 오전7시30분 기초석을 실은차가 도착하였습니다.~오늘 기초석은 280kg정도 무게인데 017포크레인 인양력이 400kg정도 되기때문에 충분히 작업이 가능합니다.전날에 기초석을 옴길수있도록 샤클과 슬링바도 충분히 준비하였습니다.~ 017미니포크레인도 비슷한 시간에 도착하여 작업을 준비하였습니다~장비가 삐까뻔쩍한게 따끈하네요 ㅎㅎ일본제품으로 얀마에서 나오는 신형입니다. 구 모델은 노란색인데 이번에 새롭게 빨간색으로 바껴서 나왔는데 개인적으로 색상이 이쁘게 나와 일할맛이 나는거 같습니다.~벌써3번째 교체인데 부지런히 일해서 많이 벌어야 겠습니다ㅎㅎ 기초석은 총7개로 외부에 3개 내부에 4개를 설치할예정입니다.~담이 높아 최대한 붐대를 뻗어 작업하고 안되는 곳은 인력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이렇게 외부...



원문링크 : 마포구미니포크레인 장애인통로 이동후 기초석 통신선매설 및 나무사이 017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