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미니포크레인 아파트 놀이터에서 집수정도놓고 모래도채우고 재밌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인천미니포크레인 아파트 놀이터에서 집수정도놓고 모래도채우고 재밌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인천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광역시 아파트단지 내에서 017미니포크레인을 이용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010-5125-1350 아파트단지는 대부분 공간이 협소한 곳이 많습니다.~놀이터 조경 시설등은 큰 장비로 작업이 어려운관계로 대부분 작은 소형포크레인을 주로 사용하는데요~일단 미니장비는 무게가 적게나가 보도블럭 잔디 등 파손위험이 적어 아주 큰공사가 아니면 많이들 선호하십니다.~허니미니중기는 미니전기종보유 015미니굴삭기 020포크레인 030미니장비 등 종류별로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 어떤 공사등 현장에 맞는 최적에 장비가 출동합니다~ 아파트 놀이터에 유공관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미끄럼틀도 있고 이동이 수월하지 않지만 미니장비는 가능합니다.~이유는 트렉을 좁혔다 줄였다 가 가능해 요리저리 지나갈수있거든요!최소1M터 폭이면 진입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아파트테니장에있는 배수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아마 꽉꽉흙이 차 있어서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텐데요~...



원문링크 : 인천미니포크레인 아파트 놀이터에서 집수정도놓고 모래도채우고 재밌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