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송내동 미니포크레인 탑텐주차장 가림막 휀스 방음벽 구조물 기초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


동두천 송내동 미니포크레인 탑텐주차장 가림막 휀스 방음벽 구조물 기초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동두천 송내동에 위치한 탑텐주차장에서 구조물설치를위한 기초석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겨울이라 그런지 날씨가 무쟈게 춥지만 일하는 즐거움으로 기분좋게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화단 경계석라인을따라 터파기를 한 후에 30×30짜리 미니기초석을 매설하는작업입니다. 다행히 땅이 얼지않아 작업이 수월했습니다~땅이 얼면 아무래도 니퍼 뿌레카가 필요할수도 있습니다ㅎㅎ 구조물을 세울때 힘을받기위해서는 기초가 필요합니다.집을지을때도 기초가 필요하듯 지지물은 비슷한원리인거같습니다.간격에 맞게 기초석 묻을자리를 파고 이동하고 반복이네요~ 보강토위로 올라타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017미니포크레인이 넓이가딱 이네요.지금보시는 017미니포크레인 제원은 폭 95~1280 무게 1.8톤 굴삭깊이 2m 드는힘400kg정도니 웬한한 기초작업은 거뜬히 작업이가능하고 좁은곳 나무사이도 피해다닐수있어 효율이 우수합니다~ 2틀째작업이 진행되었는데 전날과 동일합니다.날이 더 추운거 빼고는요ㅎㅎ오후3시...



원문링크 : 동두천 송내동 미니포크레인 탑텐주차장 가림막 휀스 방음벽 구조물 기초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