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조리읍 CCTV 감시카메라 ELP통신선 주차장화단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파주 조리읍 CCTV 감시카메라 ELP통신선 주차장화단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파주전문미니포크레인 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파주 조리읍 모기업 인재개발원 주차장에서 CCTV설치를 위한 터파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보통 큰현장 또는 기업체는 사전에 안전보건 및 서류가 들어가는데요.이 날도 작업2틀전에 관련서류를 깔끔히 제출한후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오전8시에 현장에 도착하고 작업장상황을 체크하였습니다.~폴대에서 폴대까지 거리가 40m정도 되는데 보통 지장물 또는 콘크리트를 깨는 구조가 아니면 대략 반나절작업으로 생각하면됩니다.주차방지턱이 있지만 017포크레인은 폭이 95cm까지 좁혀서 사이로 들어가 작업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각을 잡아야 흙정리 및 섬세한 작업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행히 나무 뿌리 및 지장물이 없어 순조롭게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한가닥이라 바가지는 쪽바가지를 이용해야 흙양을 최소화시키도 인력낭비를 줄일수 있습니다. 통신선을 매설한후 식별띠를 채우고 메우기를 하면 모든작업이 마무리됩니다.~ 흙을 메우고 다짐을 실시한 후...



원문링크 : 파주 조리읍 CCTV 감시카메라 ELP통신선 주차장화단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