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니포크레인 아파트단지내 전기차 충전소 elp 보도블럭 뿌레카 화단 나무뿌리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일산미니포크레인 아파트단지내 전기차 충전소 elp 보도블럭 뿌레카 화단 나무뿌리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일산에 위치한일산전문미니굴삭기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제법봄기운이 느껴지는데요~겨울이 끝나고 봄이온듯한 느낌입니다.오늘은 일산에있는 대단지아파트단지내에서 전기차충전소설치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총구간은 7개로 주차장에 전기차충전소가 설치될예정입니다.주차장에 도착 후 작업을 진행할려고하였으나..역시나 차들이 빼곡히주차되있어 작업이 수월하지않았습니다.보통 주차장에서 작업할경우 이런문제가 종종발생하기때문에 전날에 관리사무소측에 충분한 협조가 필요할꺼 같습니다~주차장 뒷쪽에 기초석 및 elp매설라인 터파기하고 매설하면 되는작업입니다.늘상하던작업이지만 주변 상황을 확인하고 땅밑지장물을 최대한피해 터파기를 진행해야됩니다~ 기초석을 들고 아파트단지내를 부지런히 이동했습니다.구간이 7개라 오전에1구간 오후에2구간 이런식으로 작업해 총3일이 걸렸습니다.바가지 어테치먼트를 제거한 상태에서 이동해야되지만 시간 절약을 위해 기초석과 같이이동했습니다.ㅎㅎ017포크레인이 아파트에서 작업이 굉장...


#일산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일산미니포크레인 아파트단지내 전기차 충전소 elp 보도블럭 뿌레카 화단 나무뿌리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