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포크레인 학교옥상방수 크레인 목고작업 스크래퍼 뿌레카 바꿔가며 017미니굴삭기로 열심히 철거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미니포크레인 학교옥상방수 크레인 목고작업 스크래퍼 뿌레카 바꿔가며 017미니굴삭기로 열심히 철거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클릭시 전화 연결 tel:010-5125-1350 안녕하세요~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어디든 달려가는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수도권에 위치한 학교에서 크레인을 이용해 장비를 올린후 옥상철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날씨도 좋고 선선한게 1년중 일하기 가장좋은 날씨가 아닐까 싶네요.이러다 겨울이 또 오겠지만;; 추워지기 전까지 바싹벌어놔야 겨울을 날수 있을꺼 같습니다.ㅎㅎ 항상 거래하시는 크레인사장님과 오늘도 합을맞춰 장비를 옥상으로 올렸습니다~크레인작업시에는 항상 슬링바 샤클등을 점검하고 작업을해야지 안그러면 대형사고가 날수있습니다.허니미니중기는 이러한 부분을 고려해 항상 거래했던분과 같이작업을 진행합니다.여기서 잠깐!지금보고있는 017포크레인 제원을 말씀드리면 폭은 950~1280 무게는 1800KG 정도이고 드는힘은 400KG 정도로 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옥상작업은 가급적 하중을 고려해 톤수가 적은포크레인을 추천드립니다.~ 옥상에 올라왔으니 할일은 뿌레카차고 열심히 무근콘크리트 누름...



원문링크 : 미니포크레인 학교옥상방수 크레인 목고작업 스크래퍼 뿌레카 바꿔가며 017미니굴삭기로 열심히 철거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