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미니포크레인 묵은땅 잡풀 돌 쓰레기 나라시 017채바가지로 깔끔히 정리하였습니다~(허니미니중기)


경기도 광주미니포크레인 묵은땅 잡풀 돌 쓰레기 나라시 017채바가지로  깔끔히 정리하였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경기도광주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설악면인근 방치된땅 묵은땅 정리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사장님께서 깔끔히 정리한후 다시 밭으로 사용한다고 하십니다.전날에 채바가지를 준비하고 작업장으로 출발~ 눈으로보기에도 잡풀 쓰레기가 뒤섞여 있습니다.상당히 오랜기간 방치되 있었는데 평수는 30평정도로 경계선안쪽으로 만 작업을 진행하면됩니다.폐기물은 오늘처리를하지않고 추후에 버린다고하시네요~ 일단 채바가지를 이용해 바닥을 정리하면됩니다.돌이 많아 작업이 수월하진않지만 현장에 도착한이상 무조건 사장님이 만족할때까지 임무완수를 해줘야됩니다ㅎㅎ 채바가지는 돌을고르거나 밭을갈때 쓰임새가많은 어테치먼트입니다.흙을 최대한 살리는 채바가지가 필수입니다.오늘 현장은 채바가지값은 별도로 청구하지않았습니다~ 오전내내 쉴틈없이 작업해 겨우 12시정도에 마무리하였습니다.밥을먹고 집에갈려고하는데..아뿔사..옆집아주머니가 오셔서 자기땅도좀해주면 안되냐고 하셔서..옆땅도 동일하게 작업을 해쥤습니다.현장에...



원문링크 : 경기도 광주미니포크레인 묵은땅 잡풀 돌 쓰레기 나라시 017채바가지로 깔끔히 정리하였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