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 김포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공장 바닥 뿌레카 철거 아스콘 방수 누수 채바가지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일산 파주 김포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공장 바닥 뿌레카 철거 아스콘 방수 누수 채바가지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일산 파주 김포전문 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방수업체 사장님께서 의뢰하셔서 신축공장 침하원인을 찾기위해 017포크레인이 긴급투입되었습니다.~오전에 갑자기 전화가 왔지만 일산 파주 김포는 1시간안이면 어디든 충분히 도착이 가능하기때문에 기쁜마음으로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클릭시 전화연결010-5125-1350 얼마전에 주차장바닥에 아스콘을 깔았는데 비가온후부터 가장자리에 침하가 생겨 원인 및 보수를 하기위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침하 배관 누수 기타등등 일단 밖에서는 모르니 파봐야 알겠죠?ㅎㅎ 뿌레카를 이용해서 아스콘을 걷어내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나중에 아스콘과 흙이 섞이지 않게 분류만 해놓으면 딱이 어려운게 없는 현장입니다.~ 터파기를 한후에 대기...누수 침하에 원인을 찾고있습니다.~아주 다양한 의견과 회의끝에 결론은 보완정도에 수준만하고 추후에 다시 재시공하는걸로 협의를 보고 오늘은 여기까지,,,원래는 라인을따라 터파기를 진...


#김포미니포크레인 #일산미니포크레인 #파주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일산 파주 김포 미니포크레인 미니굴삭기 공장 바닥 뿌레카 철거 아스콘 방수 누수 채바가지 터파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