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017미니굴삭기로 경계석시공 및 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


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017미니굴삭기로 경계석시공 및 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8월8일은 가을이온다는 입추인데..왜이리더운지..8월들어 가장더운하루인거같습니다.오늘은 일산동구 소재 초등학교서 경계석 설치 시공작업을다녀왔습니다.요세 학교 방학이라그런지 학교공사가 많아 눈코뜰세없이 바쁘게 지내고있는데요~조만간 태풍이 온다고하는데 최대한 땡겨놔야 정신적스트레스를 줄일수 있을꺼같습니다ㅎ 현장에 도착한후 017미니굴삭로 경계석에 쓰일 사모래를 비볐습니다.사모래를 비빌때는 최대한골고루 빈곳이없게 비벼야 하자없이 깔끔하게 작업이 되지않을까 싶네요~ 줄을띄어 위치 및 높이를 정하고 포크레인을 이용해 사모래 및 경계석을 옴겨놓으면 인력으로 경계석을 맞추는 작업입니다~오늘 날씨가 무척더워서그런지 생각보다 효율이나지 않습니다.반장님도 햇빛에 오래노출되서 어지러우셨는지 잠깐 휘청이더니 쓰러지시고..무슨 일나는줄알고 조마조마 했는데 다행히 큰일은 아니었지만 특히 여름철 야외현장에서 빈번히 발생하는 온열질환을 예방하는방법은 물!그늘!휴식! 장비작업은 오후5...


#고봉동미니포크레인 #지영동미니포크레인 #중산동미니포크레인 #정발산동미니포크레인 #장항동미니포크레인 #식사동미니포크레인 #성석동미니포크레인 #설문동미니포크레인 #산황동미니포크레인 #사리현동미니포크레인 #백석동미니포크레인 #문봉동미니포크레인 #마두동미니포크레인 #풍동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017미니굴삭기로 경계석시공 및 설치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