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미니포크레인 공장부지주변 협소공간 잡풀제거 및 배수로정비작업(허니미니중기)


이천미니포크레인 공장부지주변 협소공간 잡풀제거 및 배수로정비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이천에 위치한 공장부지주변 배수로정비 및 잡풀제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폭이2m정도로 좁아 017미니포크레인이 투입되었습니다.참고로 017포크레인은 폭이 95cm까지 줄여지기때문에 협소공간에서는 효율이 아주 아주 뛰어난장비입니다~ 이른아침 현장에 도착한후 작업을 위해 풀을제거한후 길을만들고 배수로를 파기위한 준비를 하였습니다.현장은 늘상 작업여건이 좋지않기때문에 장비기사는 일머리를보고 알아서 작업을 진행해야됩니다~ 보시다싶이 작업공간이 2m가 채되지않습니다 이런작업은 장비가 작을수밖에 없는데요 자칫 큰장비를 불렀다간 오히려 낭패를 볼수있습니다 안에들어가서 작업을하니 바가지질도잘되고 구석구석 말끔히 배수로청소가되니 일하는사람도 좋고 보는사람도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배수로길이가 생각보다 긴데 약100m정도로 하루정도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시간이 남아 주변에 풀도 정리하고 흙도다지고 고랑도 파주고 아주 즐겁게 마무리하였습니다. 쪽바가지폭은 대략 25c...



원문링크 : 이천미니포크레인 공장부지주변 협소공간 잡풀제거 및 배수로정비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