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얼은땅 수도배관 삽질힘들때 017미니포크레인 신속출동합니다~(허니미니중기)


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얼은땅 수도배관 삽질힘들때 017미니포크레인 신속출동합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영하로 내려가 본격적인 겨울인같습니다.오늘은 인력으로작업하다 땅이얼어 작업이안되 긴급으로 작업을 의뢰하셨습니다~아무래도 겨울에는 작업이 힘든게 사실이기때문에 장비에 힘이필요하기도합니다~ 현장은 전기통신관련 업체인데 인력으로 작업하시다 땅이얼어 작업을포기하시고 긴급으로 미니포크레인을 불렀습니다. 흙이 잘다져진 상태진 상태인데 얼기까지해 니퍼 와 뿌레카를이용해 열심히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날씨가 따뜻하면 인력으로 가능하지만 땅이얼면 답도 없습니다~이럴때 과감히 장비를 불러작업하시는게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네요~ 통신선을 매설하고 흙을 메운후 바뀌로 꾹꾹눌러주고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겨울철 땅이얼어 장비가필요할때 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 아시죠? 신속하게 출동합니다^ 두번째는 led업체인데 점자블록을 걷어내고 바닥에 led를 설치하는업체입니다~블록도 일명 빠루로 걷어내면되는데 갑자기추워진날씨에 힘들어 긴급하게 장비를 요청하셨습니다.사람이 해볼려...



원문링크 : 일산동구미니포크레인 얼은땅 수도배관 삽질힘들때 017미니포크레인 신속출동합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