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미니포크레인 협소공간 보도블럭 화단 통신선 기초석 터파기매설017미니굴삭기작업(허니미니중기)


용산구미니포크레인 협소공간  보도블럭 화단 통신선 기초석 터파기매설017미니굴삭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용산구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용산구 이촌동에서 017미니굴삭기를이용해 전기기초석매설 및 통신선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보통아파트 보행통로는 폭이좁아 017미니포크레인작업이 용이합니다.경계석사이에 장비가 딱 들어갈수있는데 폭을 95cm까지 줄일수있어 화단 및 나무사이에서 효율이우수한장비입니다~ 기초석을 매설한후 도로횡단을위해 아스콘바닥을 뿌레카를이용해 철거한후 통신선매설 터파기를진행합니다.차가빈번하게 다니는지역이라 가급적 신속하게 작업을 마무리해야됩니다.통신선은 경계석 밑으로 막창을내고 연결시키고 주의할점은 최대한 복구비를 줄이는게 포인트같습니다~ 다음구간은 흙메우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아파트는 동선이길어 이동시간이 많이걸린다생각하겠지만 생각보다 포크레인이 빠르게이동이가능합니다.고속주행이가능하기때문에 이동에따른 시간적인부분은 문제가되지않습니다~ 아파트놀이터모래터파기 통신선매설 후 모래를채우고 나라시를한후에 모든작업을마무리하였습니다~아파트와같이 차량이많고 공간이...



원문링크 : 용산구미니포크레인 협소공간 보도블럭 화단 통신선 기초석 터파기매설017미니굴삭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