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미니포크레인 포크레인 그라플(집게)를 이용한 주말 공휴일 천장 벽 바닥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


서울미니포크레인 포크레인 그라플(집게)를 이용한 주말 공휴일 천장 벽 바닥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4월초인데 이게 봄인지 여름인지,,,덥기도 하고 날씨가 요즘이상합니다.ㅎㅎ 오늘은 서울시 마포구에서 식당 철거를 진행하였습니다.~ 식당은 대략 50평정도이고 일단 바닥은 살려두고 천장과 벽체를 정리할예정입니다.~그라플을 이용해서 뜯고 반출은 창문을 통해서 할예정인데요 일단 목재 분류부터 진행하고 나머지는 혼합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일단 목재를 분류한후에 2.5톤 폐기물에 상차를 진행하였고 생각보다 일이 진행이 되지 않네요~이유는 폐기물분류시에 인력이 있어야 되는데 인력이 오늘 작업을 펑크내서 진도가 나가지 않습니다...일단 천장 및 벽체철거를 진행한 이후 나머지는 인력으로 진행하기로 하고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철거는 장비의존도가 높은 작업이지만 최소한에 필수인력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서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 미니전기종 008 017 035 반나절가능 카드결제 상담문의 010-5125-1350...



원문링크 : 서울미니포크레인 포크레인 그라플(집게)를 이용한 주말 공휴일 천장 벽 바닥 철거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