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미니포크레인 1층상가 주방바닥 원상복구 017뿌레카작업 및 2.5톤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


마포구미니포크레인 1층상가 주방바닥 원상복구 017뿌레카작업 및 2.5톤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마포구전문미니포크레인업체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마포구 공덕동에위치한 1층만두집 주방바닥철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날씨가 이제는 밥먹을때는 땀이날정도인데요.겨울도 곧 끝날듯합니다. 현장에 도착한 후 주변상황을 둘러보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집기는 오전일찍부터 정리한 상태로 장비가 진입하여 작업하기에는 수월한현장입니다.보통 집기를 빼지않아 어수선한 현장이대부분인데 사전에 미리 사장님과 조율한후에 오전9시부터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문폭도 양문형으로 017포크레인이 진입하기에는 충분하지만 직상차 및 스윙각도가 좋지않아 반출에 다소시간이 걸릴수밖에없는 현장입니다~ 주방바닥은 6평에서7평정도되고 단차는20전정도 나오는데 이정도면 깨는건1시간이면 가능합니다.문제는 반출구까지 거리가 멀어 폐기물을 이동시켜야되는데 바가지로 끌다간 시간이 오래걸리기때문에 삽날로 밀어버리면 시간단축이 가능합니다.오늘현장은 특이하게도 누군가 계속 카메라로 현장을 찍길래..물어보니 방송촬영을 진행하고있었습니다...



원문링크 : 마포구미니포크레인 1층상가 주방바닥 원상복구 017뿌레카작업 및 2.5톤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