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미니포크레인 샤넬매장 017크러셔를 이용한 원상복구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샤넬매장 017크러셔를 이용한 원상복구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연일폭염경보가 발효되고있는데요.폭염경보면 가급적 야외활동자제인데..오늘현장은 실내에다 에어컨까지 빵빵한게 천국이따로 없었습니다.ㅎㅎ 출입구가 협소한관계로 소형장비가투입되었습니다.일단 높이로인한 방해를 줄이기위해 캐노피를 탈거하였고 볼트4개푸는데 땀이얼마나 나는지ㅎ 여름은 여름인가보네요~진입후 가벽을 철거한후에 공간을 확보한후 내부로 진입하였습니다~ 기존사넬매장을 원상복구하는작업이고 장비가할일은 부스4동을철거~간단합니다.부스는 각형강관과 목재석고보드로 되있어 집게보다는 크러셔를 이용해서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고철가위를 추천하였지만 단가가문제라고 대충뭉개라고하시네요ㅎ 한동철거 후 기본적인분류를 해놓으면 사람이 반출하는구조입니다. 아무래도 반출이 좋지않아 인력작업이 많이필요한 현장인거같습니다~ 마지막4동째철거 후 밖으로나가 잔정리를한후 모든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장비가 닿지않는곳과2층은 인력으로작업할 예정입니다.무더운날씨 온열질환에 유의하시고!!언제나 최선을 다...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의정부미니포크레인 샤넬매장 017크러셔를 이용한 원상복구철거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