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미니포크레인 주택 담장 대문철거 017미니크라샤 및 1톤포터상차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


마포구미니포크레인 주택  담장 대문철거 017미니크라샤 및 1톤포터상차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굴삭기입니다.오늘은 마포구에서 아주작은 담장철거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상차트럭이 일찍왔으면 엄청빨리끝났지만 기다리느라 대략 1시간에서 2시간정도 작업이 되었습니다.오늘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된거같네요~허니중기도 후딱 끝내고 고향으로~ㄱㄱ 일반적인 주택담장입니다.조적도있고 대문도있지만 작업방식은 비슷하지않을까싶네요 소음 진동 안전문제로 크라샤를 가지고갔는데 바가지와 뿌레카를 이용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공간도 좋고 특별히 주의할점은 없는거 같습니다~ 다행히 귀소와 깔끔히떨어졌습니다.보통 공간이좁고 주변에 차량 건물이 있으면 크라샤를 추천드립니다.~ 가격이좀 비싸고 시간이걸리지만 민원 및 안전사고를 예방할수있습니다~ 1톤포터에 폐기물을 실고 마대를 인력으로 담고 작업을마무리하였습니다.보통이런작업을 1~2시간작업으로 생각하시면 좋을꺼같습니다.즐거운 명절보내시고 언제나 최선을다하는 마포전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 미니전기종 반나절가능 전화번호를 2초간누르면연결 010 5125 1350...



원문링크 : 마포구미니포크레인 주택 담장 대문철거 017미니크라샤 및 1톤포터상차반나절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