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미니포크레인 보도블럭 017미니굴삭기 030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보도블럭 017미니굴삭기 030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 동두천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허니미니중기는 각종 토목공사 경계석 보드블럭 보강토 흙채움 평탄 나라시등 토목 공사에 필요한 미니굴삭기를 100%배차 및 신속출동이가능한 업체입니다. 보도블럭을 쌓기위해 소형장비를 이용하여 모래를 운반하는작업입니다.블럭은 인력이 손이 많이가는 작업이기때문에 미니장비는 사람에 힘을 최대한 줄여주는 유용한 장비입니다~ 보도블럭 뿐만아닌 토목공사에 필요한 어떤작업이든성실하게 작업합니다.장비는 동두천에서 가까운차량이 배차되기때문에 출퇴근이 편해서 좋습니다^ 거의마무리가 되었습니다~아파트 신축 관공서 학교등 동두천에서 미니포크레인 필요하시면 허니미니중기를 이용해주세요~베테랑 차주가 훌륭하게 작업해드립니다~꼭 하루작업양이 안되면 반나절도 가능하고 집게 코끼리등 작업에 필요한 모든 어테치먼트를 구비하고 있으니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드립니다 늘 행복이 가득하세요~동두천전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 015 017 030 035 반나절가능 010 512...


#동두천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동두천미니포크레인 보도블럭 017미니굴삭기 030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