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미니포크레인 바닥콘크리트 아스콘 커팅 브레이커 터파기 되메우기 평탄 작업(허니미니중기)


이천미니포크레인 바닥콘크리트 아스콘 커팅 브레이커 터파기 되메우기 평탄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경기도 이천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이천에서 전기관련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날씨가 화창하고 작업하기 딱 좋은날씨네요~이런날만 365일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이드는 하루였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천에서 035회전을 이용해 통신선작업을 진행하였스습니다. 전기통신선을 터파기하고 멘홀묻고 항상하는일이지만 터파기할때는 지장물이 어디서나올지 모르기때문에 신경이 항상곤두섭니다.머라도 잘못건들였다간 하루일이 망칠수있기때문에 최대한 조심해서 작업을 진행해야됩니다~ 지장물은 땅을 파보지않는이상 어디서 무엇이 나올지는 아~무도알수가 없습니다.~그 옛날에 죽은관도있고 쓰레기도 나오고 느낌상 걸린다싶으면 레바를 멈추면서 작업해야지 그냥 땡기면 다 작살이나는현실,,허니중기는 통신 관로 배관쪽에 최소5년이상에 경력자가 작업을 진행하기때문에 실패확율이 매우 적습니다.~사람은 실수할수도 있지만 허니중기는 작은실수도 용납할수 없을정도로 퍼펙트하게 작업을 진행합니다.~이천에서 미니포크레인이...



원문링크 : 이천미니포크레인 바닥콘크리트 아스콘 커팅 브레이커 터파기 되메우기 평탄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