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미니포크레인 공원조성 안전난간 경계목 말뚝 파이프아시바노미작업(허니미니중기)


김포미니포크레인 공원조성 안전난간 경계목 말뚝 파이프아시바노미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김포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한여름이 지나고 덥긴하지만 바람도불고 밤에는 약간선선한게 곧 가을이 오지않을까싶네요.오늘은 김포에위치한 공원에서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하고 노미를 아시바노미로 교체하였습니다~사전에 사장님께서 얘기가없으셨는데 다행이 준비가 되있었습니다.연장은 쓰던안쓰던 사놓으면 언제가는 본전뽑습니다~ㅎㅎ허니미니중기는 각종 어테치먼트를 항시구비하여 즉각적인 현장대처가 가능합니다~ 오전에는 기존 나무난간을 제거하고 사각파이프와 자재를 작업위치로 옴겼습니다.현장이 작으면 인력으로 충분하지만 면적이 넓으면 장비효율이 좋습니다.보통017포크레인이 한번에400kg정도 운반이 가능하기때문에 사람과는 비교할수는 없는거 같습니다~ 오후에는 사각파이프를 아시바노미를이용해 타격을줘 땅속깊숙히 박는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노미작업은 최대한 일직선으로 박는게 포인트가 아닌가싶습니다.~약간에 유격이 발생하기때문에 용접과 인력이 따라가면서 같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대략이런...


#구래동미니포크레인 #사우동미니포크레인 #운양동미니포크레인 #장기동미니포크레인 #풍무동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김포미니포크레인 공원조성 안전난간 경계목 말뚝 파이프아시바노미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