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7미니굴삭기 양주 커피숍주변 주차장 잡초제거 잡석 나라시 평탄작업(허니미니중기)


017미니굴삭기 양주 커피숍주변 주차장 잡초제거 잡석 나라시 평탄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포크레인입니다.오늘은 양주 커피숍 리모델링현장 주변 잡초제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건설경기도 안좋고.. 장마철에.. 미니포크레인은 힘든한해를 보내고있지만 그래도 이겨내야되지않을까 싶네요~ 커피숍자리인데 임대가되지않아 방치되어있는현장입니다.주변에 풀이..엄청납니다.오늘 작업은 잡초 잔디 풀을 제거하고 주차장자리를 넓히는작업입니다. 네 작업은 간단합니다 풀을 017대바가지로 긁고 지정된 폐기물장소에 모아놓으면 됩니다.공간은 넓지만 중간에 협소공간 및 나무가 있어 큰 장비로는 작업이 어렵기때문에 가변이 가능한 017소형장비로 구석구서 깔끔히 풀을 제거하였습니다~ 잠시 쉬는시간에 계곡도 구경하고..뛰어들고싶은 충동이.. 이런현장은 채바가지 망바가지가 필수입니다.불필요한 흙이 반출되기 때문에 폐기물만 따로 선별해야 추후에 원활하게 작업을 진행할수있습니다. 커피숍주변에 잡초 풀 잔디를 모두제거하고 오늘에 작업을 모두 마쳤습니다.휀스설치후에 폐기물 상차 및 쇄석 잡석 나라시는 0...


#017미니굴삭기 #양주미니굴삭기 #양주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017미니굴삭기 양주 커피숍주변 주차장 잡초제거 잡석 나라시 평탄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