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옥상 크레인을 이용한 수로관 화단정리 조경작업 김포미니포크레인(허니미니중기)


학교 옥상 크레인을 이용한  수로관 화단정리 조경작업 김포미니포크레인(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굴삭기입니다.날씨가 제법쌀쌀한게 완연한가을이 찾아온거같습니다. 아침에는 춥고.낮에는 약간더운 느낌..가벼운 외투를 준비해야 감기를 예방할수있습니다. 오늘은 김포시에 위치한 대학교에서 화단조성 및 수로관 평탄 및 크레인을이용한 목고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구조안전관계로 계속작업이 미뤄지다가 대략1달만에 작업한거 같습니다. 그전부터 조경사장님과 사전협의 통해 교감이 이루어져 작업이 원활하게진행되었습니다~ 크레인이 진입하기에 골목이좁아 민원이 엄청났습니다.아무래도 골목이 막히면 불편할수밖에 없는데 다행히 장비를 올리는데는 문제가없었습니다~크레인은 예전부터거래하던 분이시라 궁합이 잘맞아 일하기가 수월했던거같습니다.허니중기는크레인작업시 샤클인양고리 안전계수확인 슬링바꼬임 파손 유무등 안전을위해 항상 점검을하고 작업을진행합니다~017미니포크레인 제원을 설명드리면 무게는 1800kg정도 폭 넓이는 950~1280 높이는 180cm도 진입이가능하고 드는힘은 대략400kg정도 붐을 최...



원문링크 : 학교 옥상 크레인을 이용한 수로관 화단정리 조경작업 김포미니포크레인(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