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미니포크레인 전기 통신선 멘홀 뿌레카 코끼리집게와 회전바가지로 안나오는각도 부드럽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용인시미니포크레인 전기 통신선 멘홀 뿌레카 코끼리집게와 회전바가지로 안나오는각도 부드럽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용인 처인구 기흥구 수지구 미니포크레인전문 허니미니중기입니다.날씨가 추운건지 더운건지 11월날씨치고는 변덕이 참 심한거같습니다.비가오고 나면 본격적으로 겨울이오지않을까 싶네요~이제 올해도 몇일남지않았는데 마지막까지 있는힘을 쥐어짜 겨울을 대비해야겠습니다ㅎㅎ 아무래도 겨울되면 일감이줄어들수밖에 없기때문에 일이있다는거에 항상 감사해야겠죠? 아스콘바닥을깨고 터파기진행 멘홀인양하는 모습니다. 지금보시는 미니굴삭기는 035캐빈 회전장비입니다.~일반적으로 대형장비는 회전이 주류를 이루는 반면에 아직까지 미니급에서는 회전이많지않은데요~이게 효율이 정말 엄청납니다.!이유는 대부분작업시 각이안나오는 곳에서는 사람손이 많이가는데 회전장비는 이러한 점을 최소화시킬수있습니다.간단히 말하면 삽질한번이라도 더 줄일수 있다는 이야기구요~바가지가360도 돌아가기때문에 작업반경을 최소화시키고 요리저리 터파기를 진행하기때문에 면도잘나오고 나라시도좋고 어디하나 빠지는곳이 없는 장비입니다.보기좋은떡이 맛도 ...


#기흥구미니포크레인 #용인시미니포크레인 #처인구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용인시미니포크레인 전기 통신선 멘홀 뿌레카 코끼리집게와 회전바가지로 안나오는각도 부드럽게 작업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