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작은 008미니포크레인 계단넓이 계단참 무게 야간 화장실철거 학교계단 하루사용료(허니미니중기)


제일작은 008미니포크레인 계단넓이 계단참 무게 야간 화장실철거 학교계단 하루사용료(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2024년 청룡에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구요~겨울이되면 가장바쁜장비가 008포크레인이 아닐까 싶은데요~이유는 학교방학이되면 리모델링공사가 한창이라 먼저철거를 진행하고 추후에 리모델링이 들어가기때문에 방학과 함께 가장바쁜장비입니다. ㅎㅎ 제일작은포크레인이지만 힘은 그렇지 않다는거 아시죠?강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뿌레카는 사람5~10인분정도는 충분이 소화가 가능합니다. 철거 특성상 빠르게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버린거 같습니다.~ 전체리모델링의 경우는 계단손상에 있어서 관대합니다. 계단이 파손되도 어차피 보수를 하기때문인데요~문제는 계단손상이 되면 안되는 부분철거나 다른층이 영업중인현장입니다.보통이럴때는 엘리베이터나 창문을 뚫어 대안을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방법은 없습니다. 최소화 시킬수있는게 유일한 방법인데요~계단사이에 모래주머니를 놓아 논슬립 및 손상을 최소화할수있습니다.또한 중량물(뿌레카)를 이용해 무게중심을 잡...


#008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제일작은 008미니포크레인 계단넓이 계단참 무게 야간 화장실철거 학교계단 하루사용료(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