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미니포크레인 아파트화단 300관 멘홀 배관 017미니굴삭기 작업(허니미니중기)


광진구미니포크레인 아파트화단 300관 멘홀 배관 017미니굴삭기 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광진구전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광진구아파트 화단에서 300관매설을 위한 터파기 및 나라시 평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원래 계획은 20m인데 설계변경으로 인해 절반으로 줄었습니다. 일양이 줄은관계로 하루에서 반나절작업이 되었습니다.~ 아파트뒷쪽에 작업장소가 있어 이동중입니다.~화단쪽이라 나무 멘홀등 장애물이 많은관계로 장비는 015포크레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바퀴폭을 줄였다 좁혔다가 가능하기때문에 좁은곳도 가능하고 넓은곳도 가능하니 효율이 우수한포크레인입니다.~ 멘홀에서 300관을 연결하는작업입니다.~경계석은 뿌레카를 이용해 깨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물이흐르는관은 무조건 구배를 맞춰야 흐르기때문에 터파기할때 최대한 레벨을 맞추면서 작업하는게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멘홀주변은 인력으로진행하고 최대한 삽질한번이라도 줄일수 있게 포크레인이 신경써서 파줘야 힘을줄일수있습니다.~할수있는 한도에서는 수단과방법을 가리지않고 최대한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배관매설...



원문링크 : 광진구미니포크레인 아파트화단 300관 멘홀 배관 017미니굴삭기 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