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미니포크레인 체육공원 내부 전기차충전소 설치작업을 위한 017미니포크레인 터파기(허니미니중기)


동두천미니포크레인 체육공원 내부 전기차충전소 설치작업을 위한 017미니포크레인 터파기(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동두천에 위치한공원에서 전기차충전소설치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건설경기는 좋지않은데 요세는 전기차관련일로 근근히 먹고사는거 같습니다.ㅎㅎ 하루빨리 경기가 좋아져 일이 많아졌으면 하는바램입니다.긍정적으로 생각하고 포기하지 않으면 좋은날은 반드시 온다!! 일단 현장에 도착한후에 상황을 살펴본후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오늘에 장비는 017미니포크레인입니다. 잠깐 제원을 살펴보면 폭이 평상시때는 1280 좁히면 950까지 가능합니다.보통 현장에서는 공간이 좋으면 큰 장비를 쓰지만 공간이 좋지않거나 일양이 작으면 미니장비를 많이 쓰는 추세입니다.오늘 작업현장은 공원이라 공간은 충분히 넓지만 작업동선이 좁아 017포크레인이 투입되었습니다.좁은구간이 한군데라도 있으면 좁은공간 기준으로 포크레인을 선정하는게 효율면에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좁은곳도 작업이 가능하고 큰 곳도 가능하면 선택은 좁은곳기준이 아닐까싶습니다.! 지금보이는 사진은 전기차충전소설치를 위한 기초베...



원문링크 : 동두천미니포크레인 체육공원 내부 전기차충전소 설치작업을 위한 017미니포크레인 터파기(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