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파트 오수배관 누수 보수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인천아파트 오수배관 누수 보수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인천시에 위치한 노후아파트에서 오수관 누수로인해 보수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한후 배관라인을 확인하고 터파기를 진행하였습니다.모든 배관작업이 마찬가지겠지만 주변지장물 확인 배관위치 및 깊이를 확인하고 작업을 진행해야 됩니다. 배관을찾고 사람이작업할수있는 공간 및 흙이무너질만한곳을 찾아 터파기를 진행해야됩니다.어쩔수 없이 사람손이 갈수밖에없지만 최대한 삽질을 줄여주는게 장비에 역활이 아닐까싶네요.~ 오수관을 찾긴했는데 압으로인해 물이ㅠ급히 펌프로물을 빼내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네요..일단 물을 빼야 작업이되는데 펌프고장으로 다음날 작업을 예약하고 마무리하였습니다.현장에서는 항상변수가 존재합니다.기계고장 날씨 민원 사고등 여러위험이 존재할수밖에없는데 항상 준비하고 대비하면 좋지않을까 싶네요~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서울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감사합니다. 미니전기종 견적서발송 상담문의환영 010 5125 1350...



원문링크 : 인천아파트 오수배관 누수 보수 터파기 017미니포크레인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