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미니포크레인 카센터 공장바닥 017뿌레카철거 및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


양주미니포크레인 카센터 공장바닥 017뿌레카철거 및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허니미니중기입니다.2024년 청룡의 해가밝았습니다.새해에는 건강하시고 이루고하고자 하는 소망이루시길바랍니다.오늘은 양주에 위치한 공장내부에서 바닥뿌레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자리를 허물고 새로환기설비를 만들예정입니다.뿌레카 작업전에 커팅을하고 있는모습인데요~커팅을 하지않으면 타격으로인해 주변이 엉망이됩니다ㅎㅎ 현장은 자동차수리 및 도색작업을 진행중인데 신나냄새가..코를 찌르네요~철거현장이 깨끗할수가없죠~항상 마스크는 아끼지말고 좋은걸써야됩니다.전날에 뿌레카 질소충전 및 실교체를 하고 노미를 바꾸고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장비도 최신장비에 뿌레카도 정비하니 타수가 엄청잘나와 일할맛납니다~사장님도 생각보다 일이잘되 매우만족 하시네요.ㅎ 바닥에 폐기물과 흙을 정리하였습니다.한쪽은 콘크리트를 치기위해 면을잡고 2.5톤에 폐기물을 상차하면 작업이마무리됩니다~ 최종적으로 바닥을 정리하고 다음날 콘크리트바가지치기 및 폐기물 2.5톤 2대를 상차하고 마무리하였습니다~콘크리트파쇄 바닥철거...


#양주미니포크레인

원문링크 : 양주미니포크레인 카센터 공장바닥 017뿌레카철거 및 폐기물상차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