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미니포크레인 솥솥동탄호수공원점 주차장확장을 위한 잡풀제거 및 잡석평탄화작업(허니미니중기)


화성미니포크레인 솥솥동탄호수공원점 주차장확장을 위한 잡풀제거 및 잡석평탄화작업(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화성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이번에 새로오픈한 한정식 전문점 솥솥에서 신규주차장 자리를 위해 의뢰가들어와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작업전 현장사진 현장은 한정식점 바로옆 주차장공간입니다.평수는 대략80평정도로 잡풀이 무성한상태입니다.일단 장비는035급으로 준비하였고 2.5톤 페기물 한차와 압사바리 25톤 2차분량을 제안하였는데 흔쾌히 응하셔서 바로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잡풀제거 현장에 7시에 도착한후 잡풀을 제거한후 상차를 위해 한곳에 모아두었습니다.최대한 흙을 살리기위해 채바가지를 이용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채바가지는 쓰임새가 많은데 돌을 고르거나 흙을 살려야되는 환경에서는 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채바가지는 추가요금이 발생할수있지만 1시간미만이라 이정도는..써비스로..ㅎㅎ 2.5톤 페기물차가 도착하지않아 흙정리 및 평탄나라시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잡석 골재 평탄작업 폐기물한차를 상차한후 골재를 받고 잡석나라시 평탄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바닥을 장비바퀴로 눌러주...



원문링크 : 화성미니포크레인 솥솥동탄호수공원점 주차장확장을 위한 잡풀제거 및 잡석평탄화작업(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