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미니포크레인 과수원 지주파이프 설치 고랑 017뿌레카50cm노미로 쉴틈없이 만들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양평미니포크레인 과수원 지주파이프 설치 고랑 017뿌레카50cm노미로 쉴틈없이 만들었습니다~(허니미니중기)

안녕하세요~양평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입니다.오늘은 과수용지주파이프 설치를 진행하였습니다.보통이작업은 항타기 타격을주는방법으로도 설치하는데 오늘은 017미니포크레인 뿌레카를이용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후 뿌레카노미를교체하였습니다 현장에 도착후 뿌레카노미를 교체하고 작업을진행하였습니다.일반적인 노미보다 길이를20cm정도 늘려 별도로제작을 하였는데 사장님에 요청으로 어쩔수 없이 구매하였습니다ㅎㅎ 간격에 맞춰 타공을하고 파이프를박는 작업입니다.특별히 난이도가있는작업은 아니지만 400개라 바쁘게 움직여야 하루일양을 맞출수있습니다~ 지주를 세우는이유는 폭우 태풍으로부터 나무를 보호하는목적이 가장크지않을듯 싶습니다.현금결제를받고 모든작업을 마쳤습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양평미니포크레인 허니미니중기였습니다~감사합니다^ 미니전기종 상담문의환영 010 5125 1350...



원문링크 : 양평미니포크레인 과수원 지주파이프 설치 고랑 017뿌레카50cm노미로 쉴틈없이 만들었습니다~(허니미니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