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 쥬스 만들기 파인애플 주스 만드는 법(feat. 파인애플 자르기)


생과일 쥬스 만들기 파인애플 주스 만드는 법(feat. 파인애플 자르기)

생과일 쥬스 만들기 파인애플 주스 만드는 법 (feat. 파인애플 자르기) 안녕하세요 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만득이입니다 오늘의 간식 한 끼 새코롬하니 달달~한 파인애플 주스입니다. 이웃님들은 파인애플 좋아하시나요? 매번 통조림으로만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생과일주스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파인애플 자르는 방법부터 조리방법까지 바로 가볼게요 *재료* 파인애플 1통 물 150ml 꿀 1T 재료 준비 및 조리 과정 1. 파인애플 자르기 ① 잘씻겨준 파인애플은 앞 뒤로 꼭지부분을 제거해준다 ② 앞뒤로 잘라준다음 파인애플을 수직으로 세워 옆 면의 껍질을 제거해준다. 단면을 8각형으로 만든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③ 파인애플 옆 껍질을 벗겨준뒤 남은 껍질부분을 추가로 제거해준다. ④ 파인애플의 씨앗을 제거해준다. 파인애플의 씨앗은 규칙적으로 분포해있는데 사선방향으로 칼집을 2번내어 얇게 포를 뜨듯이 씨앗을 제거해준다. 사선방향으로 씨앗만 제거하여 최대한 버리는 부분이 없게한다. 수박처럼 등분하여 껍질을...


#파인애플자르기 #파인애플자르는법 #파인애플주스 #파인애플주스만들기

원문링크 : 생과일 쥬스 만들기 파인애플 주스 만드는 법(feat. 파인애플 자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