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에서 '암' 기준은 뭘까? 의사는 암이라고 진단했는데... 암보험금 지급 거절 가지각색이네.


보험에서 '암' 기준은 뭘까? 의사는 암이라고 진단했는데... 암보험금 지급 거절 가지각색이네.

안녕하세요. 정당한 암보험금 TV를 함께 하고 있는 블로거 레드입니다. 오늘은, 예고해 드린대로 보험에서 말하는 “암”이란 도대체 무엇인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 이 내용은 보험계약에서 ‘암’이라는 용어의 해석에 대한 내용이며, 일반적인‘암’에 대한 의학적 분류와는 관계가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보험에서 정하고 있는 “암”이 어떤 것인지 모르는 경우, 내가 정당한 보험금을 제대로 받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오늘 영상 내용은 매우 중요한 내용입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들도 종양을 상피내암, 경계성종양, 악성종양(암) 등으로 구분한다는 정도는 알고 있을 겁니다. 그리고, 치료를 한 의사가 진단서에 ‘암’으로 진단하면 ‘암’으로 이해하고, ‘상피내암’으로 진단하면 ‘상피내암’으로 이해할 것입니다. 그럼, 보험의 계약에서는 “암”을 어떻게 정하고 있을까요? 암 보험에 가입하였다면 보험약관의 내용 중에서, 첫째, 보험에서는 무엇을‘암’이라 하는가? 즉, ‘암’의 정의입니다....


#경계성종양 #폐선암 #암판정기준 #암판단기준 #암보험분쟁 #암보험금분쟁 #암보험금 #암보험 #암기준 #악성종양 #신경내분비종양 #보험분쟁 #법무법인진성 #한국표준질병사인분류

원문링크 : 보험에서 '암' 기준은 뭘까? 의사는 암이라고 진단했는데... 암보험금 지급 거절 가지각색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