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여행) 코톨드 갤러리는 공사 끝, 런던에서 돈내고 미술관 가는 이유는 뭘까?


런던여행) 코톨드 갤러리는 공사 끝, 런던에서 돈내고 미술관 가는 이유는 뭘까?

코톨드 갤러리 가장 아름다운 소규모 갤러리 안녕하세요? 런던워너비입니다. 런던에서 입장료 내는 몇 안되는 갤러리중 하나인 코톨드 갤러리는 코벤트 가든 근처 섬머셋 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출처: 코톨드 갤러리 홈페이지 1932년 개인 사업가 새뮤얼 코톨드가 자신의 컬렉션을 기증하면서 만들어진 개인 미술관입니다. 코톨드 갤러리가 놀라운 것은 크지 않은 아담한 미술관에 눈 돌리면 마네, 모네, 고흐, 루소, 고갱, 세잔, 르느와르, 모딜리아니, 보티첼리, 루벤스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거에요. 놀랄 시간도 없이 속사포처럼 눈에 익은 명작들이 막 달려드는 것 같아요. 그 유명한 귀 잘린 고흐의 자화상이 있는 곳입니다. 이런 작품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툭 툭 걸려있는 모습에서 코톨드 갤러리의 위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랜 리뉴얼끝에 2021년말 재개장했습니다. 나선형의 아름다운 코톨드 갤러리 계단 코톨드 갤러리 (Courtauld Gallery) 운영시간 Everyday 10:00 ...


#고흐 #코톨드입장료 #코톨드갤러리 #코톨드 #코벤트가든 #인상파 #서머셋하우스 #모딜리아니 #모네 #마네 #르느와르 #루소 #루벤스 #런던미술관 #런던 #고흐의자화상 #폴리베르제르의주점

원문링크 : 런던여행) 코톨드 갤러리는 공사 끝, 런던에서 돈내고 미술관 가는 이유는 뭘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