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손님께 웰컴쥬스 (ABC쥬스) 만들어 대접하기 / 식사대용 다이어트를 위해 먹기 시작했던!


귀한 손님께 웰컴쥬스 (ABC쥬스) 만들어 대접하기 / 식사대용 다이어트를 위해 먹기 시작했던!

안녕하세요. 수면장애와 빈혈을 겪고있는 김과장입니다. 다이어트 후유증인가? 라고 생각할래도 뭐 그 이전보다 먹는량이 굉장히 많이 줄은건 아닌데.. 한시간에 한번씩 깨고 두시간 자고 깨고.. 그러고선 못자고.. 그래서 그런지 빈혈까지 오고! 건강에 신경 쓸 나이인가봐요.. 그래서 과일좀 먹어야되나 생각이 들었음. 그제 추석날 저녁 귀하신분께서 방문하시기로 하셔서 "과일갈아줄까?" 했더니 "ABC쥬스 만들어주는거야?".... 아~ "ABC 다 있다! 만들어주지" 하고 겸사 겸사 오랜만에 믹서기를 꺼내서 ABC쥬스를 만들어줬었드랬죠. A = Apple B는 원래 비트지만.. 집에 그런게 있을리 없고 바나나와 브로컬리 대쳐놓은게 있어서 그거로 때움 ㅋㅋ C는 체리 타령하고 있던데.. 캐롯 당근도 있어 넣어주고 만들어 대접해드렸슴. 웰컴드링크 맛있게 잘 드시더군! 오늘도 과일 없애기 위해 과일을 갈았죠. 사과는 선물셋트에서 몇개 빼온거고 바나나는 마트갔다가 할인하길래 사는데 두송이 사면 더 ...


#ABC쥬스 #건강을선물했다 #과일쥬스 #과채쥬스 #귀하신분께 #에피타이저 #웰컴드링크 #웰컴쥬스

원문링크 : 귀한 손님께 웰컴쥬스 (ABC쥬스) 만들어 대접하기 / 식사대용 다이어트를 위해 먹기 시작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