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송내역 [곡주] 여러가지 술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송내역 [곡주] 여러가지 술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

안녕하세요. 술을 자주 마시는 김과장입니다. 요즘들어서 너무 많이 먹고있네요. 횟수도 많아지고 먹는량도 많아지고.. 얼마나 먹어야 죽나 테스트 하다 잠들고.. 다시 혼술도 금지하고 술도 줄이고 다이어트도 조금 더 해야겠네요. 라고 하면서 술집 포스팅.. 곡주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205번길 26 대명엔스빌 1차 111호 곡주 그제의 약속 장소는 송내역 앞 곡주 였습니다. 주소상으로는 상동이더라구요. 송내역에서 자세히 보면 보일정도의 거리에 위치한 곡주 약속시간에 조금씩 늦게 도착하는 편인데 이날은 미용실도 들르고 길도 좀 헤메고 돌다가 로또도 사고했지만 일찍 도착해서 여유있게 가게 바깥 사진도 찍어봤네요. 송내역이 얼마나 변했던지.. 버스가 2층으로 다니고 1층은 광장으로 바뀌어있고.. 상전벽해? 이 날은 개기월식이 있던 날이었는데 곡주 앞에서 소식을 듣고 달이 어디있나 두리번 두리번 해봤지만 고층 건물들때문에 저는 달을 못 봤습니다 ㅠㅠ 사진은 지인들이 톡방에 올려준거~ 소개팅하기 ...


#곡주 #크림파스타 #치즈감자전 #주당들의음주명소 #송내역술집 #소개팅하기좋은술집 #설하담 #상동술집 #분위기좋은술집 #명란크림파케리 #막걸리 #데이트하기좋은술집 #나루생막걸리 #파케리면

원문링크 :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송내역 [곡주] 여러가지 술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