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회가 먹고싶어서 까치산 참치 맛집 [ 더조은참치 ] 에 다녀왔습니다.


참치회가 먹고싶어서 까치산 참치 맛집 [ 더조은참치 ] 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참치가 너무 먹고 싶었던 김과장입니다. 참치를 먹은지가 너무 오래되어서인지 참치가 어떤맛인지 기억도 안나고 그래서 요근래 참치회가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더조은참치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5나길 141 업체명 : 더조은참치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5길 141 사장님 연락처 : 010 - 5398 - 2712 미리 예약하고 가서 기본셋팅은 시간에 맞춰서 되어있었습니다. 더조은참치를 향해 가다보니 3일전 송년회 했던곳 갈때랑 같은 루트로 길을 알려주더라구요. 송년회했던 장소에서 50미터도 안 떨어져있었던듯 ㅋㅋ 이 바로 옆에 노래방에서 송년회 3차를 했었는데요. 바로 며칠전에 왔던곳 옆이라 더 반갑더라구요! 더조은 간판과 참치 간판 사이의 전광판이 이자카야랑 참치로 바뀌네요. 이자카야도 같이 하시는건거봐요. 화곡동 맛집 더조은참치 홀 풍경입니다. 바깥은 북극인데 안에 분위기는 4월이네요. 사장님께선 음식을 준비하고 계셨고 사진찍으려고 하니 포즈도 잡...


#가족모임 #참치모임 #참치목살구이 #참치회 #참치회맛집 #참치회식 #크리스마스모임 #하이볼 #혼마구로 #화곡동 #화곡동데이트 #화곡동맛집 #화곡동참치회 #참치맛집 #참치데이트 #참치 #까치산 #까치산맛집 #까치산참치 #까치산회식 #꼬치 #더조은참치 #맛집 #모임장소 #새우깡 #송년모임 #송년회식 #이자카야 #화곡동회식

원문링크 : 참치회가 먹고싶어서 까치산 참치 맛집 [ 더조은참치 ] 에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