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안주 베스트 음식 [ 팔덕식당 밀키트 ] 맵고 달짝지근한 등갈비찜 이제 줄 서지 않고 집에서 간단히!


술안주 베스트 음식 [ 팔덕식당 밀키트 ] 맵고 달짝지근한 등갈비찜 이제 줄 서지 않고 집에서 간단히!

안녕하세요. 금주중인 김과장입니다. 금주는 무슨.. 절주라도.. 아니 혼술 금지라도 좀.. 혼술을 안 할 수가 없어요. 술안주로 너무 좋은 음식이 배송되어 왔거든요. 그래서 딱 하루만 더 혼술 하는거로 합의 봄 오늘 배송되어 온 밀키트는 술안주 베스트 음식인 팔덕식당 밀키트 등갈비찜입니다. 불금엔 등갈비찜 신중동 맛집 [ 팔덕식당 ] 신중동점에서 곤드레밥에 양념 슥삭슥삭 어린이입맛도 잘 먹을수있어요 안녕하세요. 술에 빠져사는 김과장입니다. 마셔도 마셔도 취하지를 않는다구요! 먹고 먹고 또 먹고 세상에 ... blog.naver.com 팔덕식당은요. 전국 각지에 체인점이 있고 줄 서서 먹는 유명한 등갈비찜 맛집입니다. 저는 신중동점 팔덕식당에 가서 먹은 적 있고 그때는 지인 때문에 맵기를 1단계로 해서 먹었습니다. 저도 맵다고 하면 좀 쫄아서 덜 매운거로 시키자 주의인데 같이 갔던 분이 조금 매운 거 먹으면 땀을 너무 흘려대서 아주 약한 맛으로 먹었었습니다. 매운맛이 거의 없었죠. 그...


#등갈비 #등갈비찜 #매운등갈비 #매운등갈비찜 #밀키트 #줄서서먹는식당 #팔덕식당 #팔덕식당밀키트

원문링크 : 술안주 베스트 음식 [ 팔덕식당 밀키트 ] 맵고 달짝지근한 등갈비찜 이제 줄 서지 않고 집에서 간단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