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 리액션으로 유명해진 'Angry Miz Girl' - 케일리(Caley)


찐 리액션으로 유명해진 'Angry Miz Girl' - 케일리(Caley)

WWE가 Slammy Awards 행사에 케일리를 초청, 미즈로 하여금 직접 트로피를 전달하는 모습. (출처 : WWE) 2010년 11월 22일 WWE RAW는 열심히 노력하고 땀흘린자가 승리한다는 학교에서의 가르침을 무시하고 동심을 파괴하는 스토리라인이 있었는데요. 바로 당시 머니 인 더 뱅크를 갖고 있던 미즈가 랜디 오튼을 꺾고 챔피언 벨트를 차지하는 장면입니다. 사건의 발단. 머니 인 더 뱅크로 타이틀을 '날치기' 해놓고 과도한 세레머니를 하는 미즈. (출처 : WWE) 랜디 오튼은 웨이드 배럿과의 혈투를 통해 승리를 거두며 체력이 완전 소진된 상태였고 쓰러지기 직전인 랜디 오튼에게 자신의 피니쉬만 낼름 날려 타이틀을 날치기, 땀 한 방울 흘리지 않고 챔피언이 된 것인데요. 동심을 파괴한 '악당' 미즈를 바라보는 케일리의 모습은 전 세계에 생중계됐고 팬들은 귀여운 그녀의 모습에 매료되었습니다. 케일리가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 전설의 짤. 당시 케일리는 10세 소녀였다고 합니다...


#WWE #날치기 #랜디오튼 #머니인더뱅크 #미즈 #앵그리 #앵그리미즈걸 #케일리 #타이틀

원문링크 : 찐 리액션으로 유명해진 'Angry Miz Girl' - 케일리(Ca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