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왕이 될 상인가?"...미래의 별()이 될 - 파올로 벤케로(Paolo Benchero)


"내가 왕이 될 상인가?"...미래의 별()이 될 - 파올로 벤케로(Paolo Benchero)

이탈리아 아버지와 미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파올로 벤케로는 올해 전체 1순위로 NBA에 입성한 신인입니다. 학창시절 미식축구와 농구 두 종목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벤케로는 큰 키가 장점이 될 수 있는 농구를 선택했고 농구 명문 듀크 대학교를 1학년만 마치고 프로에 진출하는 등 과거 초특급 엘리트들이 밟았던 선배들의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 벤케로는 루키 시즌부터 올랜도의 공격을 이끌며 맹활약하고 있는데요. 불과 21살에 불과한 선수인 만큼 그의 성적은 해를 거듭하며 나날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미래의 NBA 슈퍼스타 파올로 벤케로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이름 : 파올로 벤케로(Paolo Banchero) 생년월일 : 2002년 11월 12일 키 : 208cm 드래프트 : 2022년 1라운드 1순위 올랜도 매직 파올로 벤케로는 2002년 미국 시애틀에서 태어났으며, 그의 어머니가 지난 2000년 미국 WNBA에 지명된 적 있는 론다 스미스 벤케로라고...


#1번픽 #1순위 #NBA #뱅케로 #벤케로 #신인 #올랜도 #초특급 #파올로벤케로

원문링크 : "내가 왕이 될 상인가?"...미래의 별()이 될 - 파올로 벤케로(Paolo Benchero)